✦ watching now/(2009~2019)

150201 로빈훗

Riddah 2015. 2. 14. 21:55

 

 

 

@ 디큐브아트센터 , pm03:00

 

엄기준 - 로빈훗

박성환 - 필립

김아선 - 마리안

박진우 - 길버트

김여진 - 조이

 

서영주 - 존

홍경수 - 그레고리

김민수 - 리차드왕
황이건 - 터그
김선 - 리틀존
김정은 - 미지
노해영 - 아치
박무진 - 가이

 

~앙상블~

홍현표,문성우,김기영,김효성,이강,이재근,윤정열,고철순,김현우,박상효,이준성,장고운,황원경,김두리,김사라,서로사,변지윤

 

 

엄배우의 새로운 차기작 인데다가 엠뮤지컬의 새작품 인데 할인도 짜고 ..좌석도 선예매,조기예매때 다나가고 ㅠㅁㅠ....

고민하다가 .. Yes24에 5열이 뙇!! 떳길래 그냥 눈 딱 감고 질렀음. 수치의 직장인할인 15%........ 하아..... 비싸다 ㅠㅁ ㅠ.......

 

디큐브아트센터 처음 가봤는데 엘베 타는데 좀 헤메긴 했지만 ㅋㅋㅋ 시설도 좋구 좌석 단차도 나쁘지 않고 음향도 그럭저럭~

중블 5열 사이드에서 봤는데 샤롯데보다 시야가 더 탁 트인듯한 느낌~~ 전체적으로 좋았음.

 

다 보고 난 느낌은... 기억에 남는 넘버가 없다 ;; 로빈훗이 타이틀롤인데 로빈훗 단독 넘버가 1막 초반에 하나밖에 없다;; 필립넘버가 더 많고 비중도 많은 편.... 로빈훗 덕분에 물정모르는 왕세자가 왕으로서 각성하는데 성환배우의 감정연기도 좋았지만 넘버 소화능력 ㄷㄷ해!! 성량도 쩔고 노래스킬도 좋았음. 아 근데 춤추는 장면은 좀 버거워 보였음 ㅋㅋㅋㅋ 무거운 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왕자는 넘버가 두개나 있는데 영주배우가 깨방정떨면서 하는거 하나, 찌질?? 대면서 하는거 하나 있는데 오오 영주배우 잘 소화해내더라. 뭔가 싱기.. 엄청 까탈스러울것 같은 외몬데 ㅋㅋㅋ 망충하고 찌질한 캐릭터 잘 살려 ㅋㅋㅋㅋ 아선배우의 여리여리한 나쁜년ㅋㅋㅋ 연기도 좋았고~ 믿고보는 아선배우~ 길버트는 앙상블이 데로 나와서 그림자처럼 이케이케 하는 넘버에서 좀 쓰릴하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무난했음. 순창배우의 길버트가 완전 궁금한데. 조이는 별 비중없고.. 그레고맄ㅋㅋㅋㅋㅋ 귀요미 캐릭터 였낰ㅋㅋㅋㅋㅋㅋ 그레고리랑 필립이랑 있을때 완전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레고리~~~?? 내가 왜 걷고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숲의 도적떼들이 로빈훗이 일장 연설을 하면 나도 같이 싸우겠소!! 하고 으쌰으쌰 하는 장면이 있는데 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거려 죽는 줄 알았음ㅋㅋㅋㅋ 특히 2막 엔딩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버티다 거기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는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쓸데없이 엄로빈이 늠 진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1막 엔딩에 로빈이 필립 빻 때리고 끝나는게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나니깐 박수치기도 애매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헛웃음 ㅋㅋㅋㅋ 그장면 이후의 일이 2막 엔딩장면에 넣었는데 차라리 1막엔딩에 그 장면을 넣고 웅장하게 끝내고 2막 엔딩은 다른 넘버를 넣던가 아니면 아예 로빈이 죽는 장면으로 드라마틱하게 끝났으면 좋았을 뻔. 지킬처럼.

뭐 이날 엄배우 목상태가 좋았던건지 시종일관 카랑카랑한 목소리 좋았는데 역시 아직은 리더 역할 하기엔 .. 아우라가 부족하네여 ㅋㅋㅋㅋㅋ 유준상배우의 로빈이 더 잘 살릴것 같은 느낌~~ 엄배우의 최근 작품들 중 재미도는 몬테나 잭한테는 못미치는듯~ 총사랑 비슷한 느낌인데 총사가 더 재미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