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41225 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MAN

Riddah 2015. 1. 4. 12:35

 

 

 

@ 고려대학고 화정체육관 , pm07:00

 

 

 

생각지도 않았던 인생최초 현장구매한 날 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추워서 방에 콕 박혀있으려고 했는데 계속 집에만 있으면 왠지 억울한것 같아서 ㅠㅠ ㅋㅋ 동생이랑 같이 현매하러!!

공연3시간전에 현매오픈한다고 해서 시간맞춰 가는데 마침 고대병원 정문부터 셔틀 운영해서 쉽게 올라갈수 있었음.

완전 산꼭대기에 있더라 ㄷㄷ 자칫하면 등산하는 꼴이 됐을듯 ㄷㄷ ;;

암튼 무려 VVIP로 9열 통로!석 연석!을 겟하고 >_< 잠시 내려와 커피로 목을 축인뒤 셔틀을 타고 다시 올라감.

위치가 위치이니만큼 시작시간인데도 입장하는 관객이 많아서 20분정도에서야 바람잡이MC의 도움으로 시작.

 

와 근데 소처럼 노래부르더라 ㄷㄷㄷㄷ열몇곡을 한마디 말없이 내리 죽 부르는데 약간 목상태가 안좋아 보이지만~ 거의 클린... 뭐 중간에 박자 한번 밀리고 ㅋㅋㅋㅋ 약간의 실수는 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

팬클럽에서 준비한 이벵이 있었는데 러브어페어때 종이를 들어올려서 글자만들기 였는데 ㅋㅋㅋㅋㅋ 그 부분 나오기 전부터 1층관객들이 주섬주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 임창정이 알아챈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조명이 어둑어둑해서 알아보기는 한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할땐 조명 밝게 켜줘야 되는거 아니냐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욱곀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이벵이 급 끈나곸ㅋㅋㅋㅋ 멘트하는데 ㅋㅋㅋㅋ 이벵관련 말을 안해주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듯 안한듯 넘어가버림 ㅋㅋㅋㅋㅋㅋㅋ 멘트 시작하면서부터 내가 좋아하는 날 닮은 너랑 이미나에게로 랑 두곡 불러주고 중간중간 또 멘트.. 하더니 멘트 오래하지 말라고 했다몈ㅋㅋㅋㅋ 또 무한 노래 부르기 시작~ 출연작들 영상 보여주고 그때 그대로 의상입고 나와서 노래불러줌 ㅋㅋㅋㅋ 저번 콘서트에서 했다던데 관객들이 다 빵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곤 그때 또다시 불러주다가 음 길게~~~~~끌더니 갑자기 객석에 번쩍이는 머리띠 저격함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꼬숩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띠 내리고 그냥 야광봉처럼 흔들어달라고 하는데 내가 다 속시원!!!! 앞 커플이 쌍으로 머리띠 하고 있어서 눈아프고 불편했거든!!! 근데 뭐라고 하면 쌈 날것 같아서 가만 있었는데 가수가 친절히 말해주다니 ㅠㅠ 내가 달님 콘서트때 슈렉머리띠 이후로 콘서트장에서 머리띠 쓰는 인간들이 젤 혐오스럽거든 ㅠㅠ 하여간 그러고 1층이 거의 머리ㄸㅣ 내려줘서 눈 편하게 볼 수 있었음 ㅠㅠ 나란놈이란 이랑 흔한노래.. 그리고 많은 노래들 불러주고... 마지막은 그놈의 댄스음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사,늑대춤,임박사춤...ㅋㅋㅋㅋㅋㅋ 앵콜 왜쳤는데 갑자기 앵콜 우리가 받을게~ 하더니 디오씨!!!ㅋㅋㅋㅋㅋ 출격!!!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콘서트중에 제일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나이런사람이야랑 런투유 부르고 문을여시오도 같이 하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게스트는 마마무고 디오씨는24일에 왓다갔다는데 ㅋㅋ 특별히 부탁해서 잠시 온 거라고 ㅋㅋㅋㅋㅋ덕분에 신나게 즐겼음 ㅋㅋㅋㅋ 디오씨콘서트 뽐뿌오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앵콜은 역시 소주한잔. 관객과 함께하는 떼창으로 마무리함. 그리곤 관객들 퇴장하기를 기다렸다가 뒤늦게 나왔는데 문앞에 옹기종기 사람이 모여있는거야. 그래서 뭐지? 퇴근길인가? 하고 잇다가 사람이 늠 많다~ 걍 가자~ 할랬는데 가이드선에 막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둬져가지고 얼결에 맨 앞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있게 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길 까지 보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여간 알찬 하루였다고 한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