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41026 구텐버그

Riddah 2014. 12. 26. 14:08

 

 

@ 수현재씨어터 , pm06:00

 

김종구 - 더그

장승조 - 버드

에이브 - 찰스

 

 

 

인터파크 굿티로 2만원 할인권 받아서 급 질러 가게된 구텐.

어쩌다보니 두번째로 관극을 하게되었는데 역시 또보니까 더 잘보이는것 같아.

가족단위 관객 특히 어린이 관객이 있었는데 배우들이 아이들 이뻐하더라 막 말도 걸고 ㅋㅋㅋ
시작전에 에이브가 두 배우 소개하면서 아빠가 될 사람들이라고 ㅋㅋ 애드립 했다가 혼자 터져서 ㅋㅋㅋㅋㅋㅋ 암튼 훈훈하게 시작했음 ㅋㅋㅋㅋ 호응이 좋아서 힘 뽝 주고 공연하는게 보여서 ㅋㅋㅋ 열심히 하는구나 ㅋㅋㅋ 하고 엄마미소 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대사 좀 씹고 민망한 표정 짓는 종구더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라고 좀 ㅋㅋㅋㅋㅋㅋㅋ

현버드는 목상태가 좀 안좋은듯 잘 지르지 못하더라 ㅠㅠ.. 그래도 반유소때 앙칼진건 고대로 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 헬베티카는 한층 요염해진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종구텐버그는 여전히 존멋! 으앙 ㅠㅠ 구텐모자만 쓰면 멋있어보이는건 나만 그래? ㅠㅠㅠㅠ

근데 또 젊은 수도사할때는 모지리모지리 ㅋㅋㅋㅋ 흑흑 하고 우는데 뒷모습 왜케 요염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더그가 항상 엔딩때 감격해서 우는데 완전 ㅠㅠ 나도 찡 ㅠㅠ ㅠㅠ 버드는 뿌듯한? 울컥한? 표정으로 팔 뻗어서 위로해주는듯 모션취하고 더그는 주저앉아서 엉엉 ㅠㅠ

 

이날 전체적으로 약간 어수선한 진행이었지만.. 붕 떠 있었던것 같기도 하고.. 훔~ 근데 뭐 대체적으로 좋았당ㅋㅋ

 

이날 계획에 없던 텀블러핑크랑 에코백이랑 사왔는데 이뻐!
엠디 잘 만들었더라 ㅎㅁ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