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40921 레베카

Riddah 2014. 10. 4. 00:29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pm06:00

 

엄기준 - 막심 드 윈터
옥주현 - 댄버스부인
임혜영 - 나

 

조휘 - 잭 파벨
김희원 - 반호퍼부인
이정화 - 베아트리체
김장섭 - 가일스
이광용 - 프랭크 크롤리
김지강 - 벤
정의갑 - 줄리앙대령

 

~앙상블~
윤선용,오은미,홍금단,이호경,임혜성,채유리,신재희,민준호,임유,박선정,왕시명,정호준,윤진웅,류현지,김태희,은경균,배명숙,김형학

 

 

 


옥주현의 레베카영상을 유툽에서 본 이후로 내내 앓다가... 드디어 보고옴. 자비없는 가격;;;;;; 다행히 롯카컬쳐에서 30% 할인으로 3층에 매달려 봤는데 올ㅋ 삼전홀 3층 좌석 공사 다시 했다더니 단차 나름 괜춘해짐 ㅋㅋㅋㅋ 3층 1열부터 끝열까지 고속도로 없애고 쭉 이어붙였더라고. 근데 인팍 좌석배치도는 여전히 고속도로 있는 버전;; 님들이 일 이따위로 할거에여?????

 

엄막심 옥댄 희원반호퍼... 다들 대사 실수 조금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굿굿~

화자가 '나'라서 임혜영배우가 극 내내 나오면서 그녀가 이 극을 이끌어가는데 노래도 짱짱하고 좋았음. 멀리 앉아서 연기를 볼 여력은 없었지만~ 넘버자체가 임혜영배우랑 잘 맞는듯. 대사톤도 그렇고~
아 근데 출연빈도 낮으면서 임팩트 쩌는건 역시 댄버스 부인이죠 ㄷㄷㄷㄷ 레베카2 대박 좋았음. 내가 본 유툽영상이 레베카2 더라고. 고음 빵!빵! 힘있게 질러주고 연기도 멀리서 보기에 아주 좋았음. 콧대높은 집사여서 계속 턱 치켜들고 도도하게 등/퇴장하는데 엘리보는 줄 ㅋㅋㅋㅋㅋ 엔딩때 머리풀어헤치고 슬프게 웃는듯 우는듯 하면서 불지를 때도 좋았음. 옥댄버스는 완전 인생캐인듯!!

타이틀롤인 레베카 라는 인물은 한번도 나오지 않았지만 존재감이 쩔었음. 세사람을 죽어서도 휘두르다니... 레베카 겁나 쌍년이네 ㄷㄷㄷㄷㄷ
엄막심 오늘 목이 ㅠㅠ ...... 까칠한 귀족역할이라 캐릭터랑은 잘 어울렸는데~ 칼날같은 미소 부를때 연기도 완전 좋았는데~ 질러주는 부분에서 빵 못터트려서 아쉬웠음ㅜㅜ 목이 완전 간것 같았는데 ㅠㅠ  편집증적인 막심연기는 대박 좋았음. 멀리서 봤는데도 그 까칠함, 불안함 이 다 전해져서 역시 베티랑의 위엄을 느끼고 왔음. 그리고 옥댄이랑 기싸움도 쩔어쩔어~ ㅠㅠ하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수트!!!! 수트!!!!! 롱코트!!!!!! 헐!!!!!!!!!!!!!!!!!!!!!!!!!!!! 이거슨 박제해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심의 어두움 과거를 지우고, 또 잊게 도와주고 빛을 찾아주는 강인한 여성인 나와 그녀덕분에 두번째 인생을 살게된 막심. 그리고 레베카를 사랑했던 댄버스 까지. 유기적으로 탁탁 물려 돌아가는데 역시 이거시 대극장 뮤져 ㅠㅠㅠ 그동안 소극장만 돌아서 몰랐는데 나는 역시 대극장 타입이었던 거시다 ㅠㅠㅠㅠ 게다가 원작도 있자나여 ㅠㅠ 그럼 게임 끝이지 ㅠㅜ 엉엉...

 

앙상블도 목청이란 연기도 짱짱해서 즐거웠고..반호퍼부인 ㅋㅋㅋㅋㅋ 개그캐 존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두운 극이 그녀만 등장하면 유들유들 해지는 것이^^

휘파벨 ㅋㅋㅋㅋㅋㅋㅋ 뻔뻔한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찰져~!!! ㅋㅋㅋ 사실은 엄막심 옥댄만 맞춰가서 조연배우들은 몰랐는데 휘배웈 ㅋㅋㅋ 대사랑 노래 듣자마자 알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층에서도 알아봄 ㅋㅋㅋㅋㅋ 오랜망이에여 휘배우 ㅋㅋㅋ

 

전체적으로는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유해졌다 쫀쫀해졌다 하는 대극장 특유의 호흡도 좋았고, 빵빵 터지는 넘버와 개그캐릭터, 그리고 반전! 배우들의 연기!!!!!!!!! 하아.... 흥행요소 100%의 멋진 극 이었음.

 

 

 

 

이날의 캐스트. 컨셉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