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11015 잭더리퍼 안산

Riddah 2012. 7. 19. 02:47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pm03:00)



저놈의 머리 -_-....엄배우는왜 저머리 하고 찍었나여?????

코디는 도대체 뭐한건가여?????? 사진작가님은?????? 홍보담당님은??????

하아....................... 11시즌 컨셉사진보고 울뻔했음........




어휴.... 


여튼..이날의 캐스트는 ↓


엄기준 유준상 김법래 신성우 오진영 서지영


강해라, 길현주, 김동영, 김보배, 김빛나, 김석이, 김아영, 김율, 김종구, 김지영, 

김히어라, 남윤진, 박진우, 신윤수, 이상호, 이준호, 장고운, 정지혜, 차현승, 홍지수








후기쓰기전에 먼저 ㅆㅂ 뒤에서 극내내 존나떠든 너네들!! 

앞으로 3대가 망할것이야 -_-....저주를 퍼부으리라...... 

하우스매니저들이 떠들때마다 쫒아갔는데도 계속떠드는 놈들..... ㅆㅂ..... 

뒤로넘어져서 코깨져라 ㅅㅂㄹㅁ 

주변사람들은 그걸 그냥 보고 있었나 ㅠㅠㅠㅠㅠㅠㅠ 

ㅅㅂ ㅠㅠㅠ 내 공연 돌려내 ㅜ.ㅜ

그럼에도 열연한 배우들 짝짝짝! 극장에 다 들릴정도로 시끄러웠는데 ㅠㅠ 


지방공연이라 각오했지만 엠알이 ㅜㅜ 엠알이랑 안맞은 부분좀 있어서 아쉬웠음.

식겁할 정도로 아예안 맞을때도 있어서 ㅠㅠ 오케가 그립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피 텅비어서 완전멀어!!! 1열과 무대 사이가 너무 광활해 ㄷㄷㄷㄷㄷㄷ;;;;;;;


하여간 안좋은 기억들만 가득한 안산잭 -_-.....그럼에도 엄다니엘 유더슨은 옳았다 ㅠㅠㅠㅠㅠ


퇴폐유더슨이랑 능글법로는 진리였고 ㅠ.ㅠ엄다니엘의 솔롱고박사님드립ㅋㅋㅋ종구배우때문인듯ㅋㅋㅋㅋ

그리고 땅이 움직이는것가타요는 고정애드립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질경찰 뽕쟁이 약쟁이 욕쟁이 ㅋㅋㅋㅋㅋㅋ 법로 드립역시 쩔었ㅋㅋㅋㅋㅋㅋ

2막 실험실에서 법로가 엄다니엘이랑 싸울때 유더슨이 말리니까 손바닥 맞대고 릴렉스 하는겈ㅋㅋㅋㅋ 


멈출수없어에서 엄다니엘 완전 박력넘치고ㅠㅠ


엔딩에 다니엘 쏘고 멘붕+미친 연기하는 유더슨 레알 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시즌 마지막 엄유법이라서 보러갔더니 이게 왠 똥 ㅠㅠ

앞으로 지방공연은 절대 안가겠다는 다짐을 하게된 공연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고 또 지방공연 뜨면 갈까말까 고민하겠지 ㅠㅠ ㅅㅂ ㅠㅠㅠ 나는 호갱이요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