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10828 지킬앤하이드 서울 막공

Riddah 2012. 7. 9. 13:17




@ (pm06:30) 샤롯데씨어터



홍광호/최현주/쏘냐

김봉환,이희정,김선동,강상범,김태문,정현철,홍미옥,이용진,염혜정,조현태,

이경두,정단영,박유덕,이나영,손진오,박종원,김정미,윤민우,박선정,김이삭,

황호정,이용규,김보경,정성진,김수연




갈까말까하다가 가열차게 회전문 돈 기념으로 2층 끝에 매달려 보고온 서울막공! 가길 잘 한것같아(T_T)

막공이라 흥분과 긴장으로 진득한 공기! 다들 침만 삼키고.. 고요한 침묵속에서 홍지킬은 차분하게 시작.

고양되어있는 티를 안내더라고. 막공이라 무지 떨렸을텐데 시종일관 집중이 대단했다.

막공이라 그런지 다른배우들과 앙상블들이 으쌰으쌰 하는게 보였음. 



푸룹스의 내가마지막으로 어? 진짜 마지막으로 경고하는데? 에서 빵ㅋㅋㅋㅋㅋ

진짜 마지막이래 ㅠㅠㅠㅋㅋㅋ큐ㅠㅠ 프룹스의 애드립에서 막공인게 확 티나니깐 슬프고 또 웃기고 ㅠㅠ

아닛투노 에서 신이시여 에서 살짝 삑나고ㅜ.ㅜ 성대ㅜ.ㅜ 당신의 뜻과함께 에서 애드립작렬 ㅠ.ㅠ 올려부를줄이야ㅠㅠㅠㅠ

파사드도 이날따라 엄청박력넘쳤음. 음향을 키운탔도 있겠지만 배우들이 다들 파이팅 넘쳤던듯!

파사드끝나고 박수와 환호가 엄청났는데 관객들이 막공이라 작정하고온듯이 디시져모멘이나 컨프롱할때

박수랑 환호소리 때문에 샤로떼천장 무너지는줄알았음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이사회씬에서 부디제말을들어주십쇼 할때 급하게치는것같았어. 미묘하게 넘버 대사처리하는것도 있었고... 

스트라이드는 힘빡 들어가서 지킬완전싫어하고... 이사회 멤버들도 강강강강~

친구들이 헨리지킬~요런제길~ 할때 앙상블 두청년이 지킬 배 퍽치고 지킬이 복수하니깐 앙상블 썽질냄ㅋㅋㅋㅋㅋ 

텍미 부르고 어터슨이 자네가막을차례라고 데리고 퇴장하는데 존 목소리가 간사해서 웃겼음ㅋㅋㅋㅋ

루시공연할때 앙상블 한분이 언빌리버블!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원래있던 개그포인트-마약? 같은 부분-에서 관객들 피식 웃는거ㅋ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ㅋ웃겼음ㅋㅋㅋㅋㅋ

얼랍1,2모두 펄펙트!!!!! 으앙 ㅜ.ㅜ 주교님이 내가누군지알아? 할때 늠 버럭하셔서 좀 쫄았음ㅋㅋㅋㅋㅋ


인터미션에 화장실에 줄 ㄷㄷㄷ간신히 다녀옴;쉬는시간인데도 조용히 앉아서 2막시작될때까지 기다림 ㄷㄷ 아오덕내나ㅋㅋㅋㅋㅋ


머더머더 왤케빠름 숨넘어가겠네! 근데 빠른만큼 긴박감 쩌러~

푸룹스의 깜짝놀랐네! 팍씨~ ㅋㅋㅋㅋㅋ 이날 프룹스애드립쩌녜여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하이드가 왤케 시크함 ㅜ.ㅜ 더 소름 끼친다고나할까 단호하다고할까.

신께서인정못하시겠답니다 하는데 전엔 곱씹으면서 천천히 띄엄띄엄 대사쳤는데

이날은 한번에 다이렉트로 시크하게 대사 뱉고 목비틀고 들어감 ㄷㄷ

내가 본이래 최고로 싸패같은 홍지킬 이엇음.

루씨죽일때도 심파티re 할때 선량함~상냥함~따뜻한손길~ 하는데 한음으로 음습하게 부르는겨ㄷㄷㄷ

그녀는 어울려~ 하고 올려부르는데 요염!

무서ㄷㄷㄷ완전 싸이코 같았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엠마원스 끝나고 한분이 커다란박수! 최엠마팬인가봄ㅇㅇ

인히쟈 는 언제들어도 펄펙!! 역시 환호성 쩔었고.

웨이백 ㅠㅠㅠㅠㅠㅠㅠㅠ시작부터 완전 악에받친 지킬! 으아! 샤로떼 무너지겠더ㅜ.ㅜ

컨프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상화보구 피묻은손보구 바지에 닦는 디테일은 말해 무엇하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운하이드에 악에받쳐 바락바락 대드는 지킬! 웃음질테다~ 하는데도 올려부르고!

아근데 지킬도강한데 하이드가넘 강해! 컨프롱 중간에 한템포쉬는데 침삼키는소리가 들리니깐 지킬이 약해보임.

3D로보일정도로 대단! 입체처럼보임 ㅜ.ㅜ 완전체! 홍지킬홍하이드의 완전체 였던듯!

ㅠㅠbbbbbbbbbbbb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머릿속에 있는 영상 끄집어내서 CD로 굽고싶다 ㅠㅠ

찬양을 백번해도 모자름! 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엔딩 겨론식에서 어터슨 눈치짱빠름 ㅇㅅㅇ!!!!!! 지킬이 잠깐 꿀렁했는데 왜그러냐며 쫒아옴 ㄷㄷㄷ 지킬바라기돋네

엠마목소리에 하이드에서 지킬로돌아올때 숨소리 격해지던게 잦아들때 ㅜ.ㅜ 아..... 디테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놓아주세요. 하는데 레알 ㅠㅠㅠㅠㅠ 샤로떼, 젭알 홍을 놓아달라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지바고도 했고 지금 라만차하잖아? 안될거야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여간 정말 막공다운 퀄리티!!!! 이날 안갔으면 엄청 후회할뻔!!!!!!!!! 나를 쓰담쓰담 해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지킬 앤 하이드

장소
샤롯데씨어터
출연
홍광호, 김우형, 김준현, 류정한, 조승우
기간
2010.11.30(화) ~ 2011.08.28(일)
가격
VIP석 130,000원, R석 110,000원, S석 70,000원, A석 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