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10813 잭더리퍼

Riddah 2012. 6. 1. 20:22



엄기준 - 다니엘

유준상 - 앤더슨

이건명 - 잭

이정열 - 먼로

오진영 - 글로리아

백민정 - 폴리


@ 충무아트홀 대극장 pm04:00







법로는 좀더 야비하고 능글능글하고 최종보스같은 느낌인데 정열먼로는 조금 찌질하면서도 돈때문에 무엇이든 하는 현실성 있는 악역캐릭터를 표현~초연때의 법로보는것 같기도 한데 또 묘하게 달라. 배우마다 해석이 틀려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니까. 

2막 마지막즈음에서 지키던 경찰 칼로 찌르고 다니엘 실험실로 쳐들어올때 첫대사에 목소리 좀 떨고 하는게 살짝 제정신이 아닌상태에서 들어왔다가, 다니엘사진 찍을때는 돈벌생각에 흥분! 하는 변화를 보여주는데 돈에 미친 먼로~~좋앗음.


백폴리 때문에 이번엔 눈물찔끔 나왔당 ㅠㅠ 첫등장씬인데도 감정을 막 끌어올려서 넘버를 ㅠㅠ폴리는 백폴리가 나에겐 레알이었는데ㅠㅠ마지막 넘버도 아련아련 ㅠㅠㅠㅠㅠ 나 울컥했긔ㅠㅠㅠ 민정님 폴리 이제 안하신다니ㅠㅠㅠㅠ 밀라디도 안하시고 ㅠㅠㅠㅠㅠ 아쉽긔ㅠㅠㅠ


진영글로리아의 쭉쭉뻗는 목청과 건명잭의 섹시함!!은 여전히 좋았고.


엄다니엘이랑 유더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다니엘이랑 유더슨은 언제나, 늘, 항상, 甲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더슨만의 퇴폐미는 항상 옳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유케미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조실 ㅠㅠㅠㅠ 엄유의 취조실은 레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더슨은 쩌는 성량이나 절절매는 눈물연기가 없어도 특유의 분위기로 캐릭터를 관객한테 설득시키는 힘이 있다.

이게바로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는다고 하지 ㅠㅠ민더슨 보고 오메 ㅜㅜ 역시난 노래에 약한가봐..하고 준더슨 보고 오메ㅜㅜ 성량과 기럭지와 외모의 쓰리콤보! 하고 ㄷㄷ 떨어도 짹에서는 유더슨이 어쨌든 간에 1위인듯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엔딩즈음해서 다니엘 죽이고 먼로한테 "으히히히" 하고 웃는데 앤더슨도 미쳐가지고 ㄷㄷㄷ 결국엔 그도 살인자가 되버린거 ㅠㅠㅠ 그때 유더슨연기도 ㅎㄷㄷ함 ㅠㅠㅠㅠㅠㅠㅠ 


정열먼로랑 유더슨이랑 동맹맺을때 육대사!! 하는데 유더슨이 정열먼로 진짜 세게 때림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다니엘 ㅋㅋㅋ 저번에 회전무대돌아갈때 어이쿠 하고 넘어질뻔하더니 이번엔 "땅이움직이는것 같아요"  드립 ㅋㅋㅋㅋㅋㅋ


1막 마지막즈음 망가지고 처참한 글로리아를 다니엘이 다시 만날때랑 2막 초반에 장기를 구해서 투명한 통에 조심스레 넣을때, 그 공백이 참 어휴ㅠㅠ 그게 참 쫄깃 하단 말이야 ㅠㅠㅠ 다른 다니엘들은 호흡이 없는데 엄다니엘은 관객과 상대배우와 오케스트라와 밀고당기기를 한다. 그 호흡으로. 그래서 연기가 더 심장떨리게 좋다 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


그리고 건짹이랑 엄다니엘 케미도 말할것 없지 ㅠㅠ 그 대박스포 넘버부를때, 신짹이랑 하면 그 오라가 너무 커서 다니엘<짹 인데 건짹이랑 하면 짹=다니엘 이라서 서로 싸우듯 넘버부르는데 그게 참 ㅎㅇㅎㅇ 케미폭발!!!! 


엄다니엘 ㅠㅠ글로리아가 자살하고 "안돼.."하고 멘붕와서 털썩 주저앉아서 무릎으로 기어서 글로리아한테 가는게 참 ㅠㅠㅠㅠ 다니엘 어뜨케 ㅠㅠㅠㅠ 다른 다니엘들은 글로리아가 쓰러지자 마자 그냥 달려가거든. 멘탈이 아직 무너지지 않은거지. 근데 다니엘은 먼로를 찌르려고 햇다가 글로리아가 하지말라고 총들고 나타났을때부터 무너지기 시작해서 글로리아가 쓰러지니깐 완전 우르르 ㅠㅠㅠ 무너짐 ㅠㅠㅠㅠㅠㅠㅠ 으으.. 디테일디테일 ㅠㅠㅠㅠㅠ 이래서 내가 엄다니엘 스릉한다니깐.


하여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정작이여ㅠㅠㅠ


2012년 7월에 잭더리퍼 한다고 하는데, 해오름극장(...)+법래짹????+가격-_-;;+건더슨!+아이돌=멘붕!

캐스팅 조합은 어케해야되는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