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10723 잭더리퍼

Riddah 2011. 11. 28. 02:02


(▲ 엄배우가 카메오로 출연했던 '지고는못살아' 스틸)




@ 충무아트홀 대극장 pm04:00
엄기준 - 다니엘
김준현 - 앤더슨
박성환 - 먼로
신성우 - 잭
오진영 - 글로리아
백민정 - 폴리

장고운,김종구,박진우,김석이,김율,정지혜,길현주,홍지수,김동영,김지영,강해라,김빛나,차현승,김아영,김히어라,이상호,이준호,신윤수,남윤진,김보배




16일엔 2막만 -_-;; 보고 와서 지난시즌이랑 제대로된 비교를 못해서 이번엔 두눈 부릅뜨고 보고왔음.
아오 이밤이난좋아 할때 스모그 ;;;;; 1열에 앉았는데 스모그가 넘실넘실 3열까지 오더라;;;
무대가 아예 안보였음 ;;;;;;;;;;;;;;;;;;;;; 쩔 ;;;;;;;;;;;;;;;;;;;;;;;;;;;;;;;;;;;;;;;;;
일단... 전체적인 감상은 2010년때 성남리바이벌때 보다 씬연결이 더 자연스러워졌지만..
2막의 다니엘의 단 하나라도 넘버가 하나 없어졋고 -_-;;
애정하는 대사가 없어졌음 ㅠㅠㅠㅠ잭이 글로리아 집에 불지르고 도망가면서
다니엘한테 "다니엘, 선물이야" 하는 대사가 참 좋았는데 그게 쏙 빠졌드라.
그대사에 반응하는 엄다니엘 디테일이 참 좋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런던의 밤 부를땐 작년까지는 다니엘도 나와서 아무것도 안하고 뻘쭘하게 서 있었는데,
이번엔 노래 중간에 계단으로 내려오다가 남자가 "도와주세요" 하니까
뛰어내려오면서 응급처치 하더라. 글로리아 만나는 씬이 부드럽게 다듬어진듯~
그녀가 바람과 함께 부를때 도 작년엔 타이밍이 좀 읭? 이었는데;
이번엔 잘 스며들었고...잭 배신할때도 좀더 설명이 들어갔음.
아 근데 오케연주가 긴박감이 없이 늘어지는 느낌이었어. 좀 둔탁했음.
특히 서막;;;; 왜이렇게 뚱땅 거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막의 날카로움이 09년>>> 10년>>> 11년 잭더리퍼 인듯 ㅠㅠㅠ
딱 처음에 서막 들을때 얼마나 두근두근 했는데 ㅠㅠㅠㅠ 으으...
ㅠㅠㅠㅠ 내가 살인마잭보고 뮤지컬에 입문했는데 ㅠㅠㅠㅠㅠㅠ
춤추는 살인마 넘버도 너무 뽕끼작렬 ;;;;; 화려해지긴 했지만 부담스러웠음 ㅠㅠ
그리고 또 마음에 안드는건 그놈의 프로그램북 ............ 하아........ 사진...........
포토그래퍼 누구야.... 나랑 사우자 -_-..... 도대체 사진을 왜 그따위로 찍어 놓은거임 ..............
 
배우 리뷰로 들어가자면,
일단 김준현 앤더슨은 진짜 잘 생겼더라... *ㅇ* 오오오오 비쥬얼 숔!!!!!!!
기럭지 하며, 앤더스의 그 의상이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거다!!!
타이트한 조끼와 셔츠,중절모에 건벨트가 섹시하더라.눈요기 제대로 했음.
여전히 일본어 발음이 2%정도 섞여 있는건 안타까웠음.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아직은 조금 남아있더라고.
근데 쭉쭉 뻗는 노래는 마음에 들었다!
취조실에서 "울뻔했네.."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
취조실은 유더슨이랑 하는게 제일 쫄깃한데 준현앤더슨도 나름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
금단증상때문에 앤더슨이 ㅎㅇㅎㅇ 하는데 또 섹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색도시 에서의 연기+노래 가 너무 좋았음!!!!!!!!
유더슨은 특유의 퇴폐적인 분위기로 민더신은 쩌렁한 성량으로 회색도시를 소화는데 비해
준더슨은 타락한 엘리트형사가 좌절->결심 감정선을 노래에 적절히 섞어주는데 ㅠㅠㅠㅠ
완전 좋았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높게 지르지 않아도 굉장한 성량도 느낄 수 있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작전취소! 개미새끼 한마리도 놓치지마!" 하는데 으으.. 감정 쩌러 ㅠㅠ
다니엘한테 맞고 쓰러질때 모자가 휙 날라갔는데 너무 멀리 날라가서
깨어났을때 모자 못 쓰고 쌩머리로 걍 대사하더라 ;ㅅ; 꺄아... 냉각장치에 총쏘고
자연스럽게 주워들고 모자 쓴다음 퇴장 ㅇㅇ근데
"동정하지마!!! " 목소리가 쉬어서 안 올라가더라 ㅠㅠ 안타까워...
성환먼로와 신짹은 쏘쏘... 성환먼로 취조실에서 민중의 곰팡이 드립 ㅋㅋㅋㅋ
백폴리는 진리ㅠㅠ 서폴리 보다 애절한 면이 더 있는드슈ㅠ 슬퍼 ㅠㅠ
아주오래전얘기 부를때 나도 울컥 햇음 ㅠㅠㅠㅠㅠㅠㅠ
오진영글로리아는 시원시원하니 내질러줘서 좋았음!!!
거의 원캐나 다름없는 스케쥴인데도 열심히 하더라~
날쳐다보지마!! 악쓰는것도 잘 하고, 당당한 글로리아에 잘 어울리는듯~
엄다니엘/신짹 조합은 컨프롱때 다니엘=잭 인게 확 티가 나서 좋은것 같아.
신짹 특유의 웃음소리를 엄다니엘이 흉내내는데 소름돋았음 ㅠㅠ대박이여 ㅠㅠ
엄다니엘 쨔응 ㅠㅠㅠㅠㅠㅠㅠ엄다니엘은 진리임 ㅠㅠ
표정 싹 바뀌면서 사이코패스 돋는 표정 ㄷㄷㄷㄷ
단 하나라도 가 사라지면서 그 부분을 그냥 연기로 표현하는데,
역시 엄배우는 깨알같은 연기가 좋다 라는걸 느꼈음 ㅠ_ㅠ
회색도시 끝나고 장기를 구해서 돌아오다가 글로리아가 말 거니깐
흡사 낮게 비명지르듯 깜짝 놀라는 연기가 ㄷㄷㄷ
혼이 나갈듯한 경험을 하고서 평상심을 유지하기가 힘든데 엄다니엘은 그런걸 참 잘 잡아냄.
멈출수가 없어 ㄷㄷㄷㄷ 신짹 웃음소리 흉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박자 실수 있었지만 ㅠㅠㅠㅠ 으으 ㅠㅠㅠ 연기 쩌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로리아가 총겨누었을때 손벌리고 고개푹 숙인다음 기다리는 딧테일이랑,글로리아
죽었을때 털석 무릎꿇고 울면서 무릎으로 기어가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튼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튼콜때 백폴리가 준더슨 모자 뺏어서 도망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떨어진 장미 준더슨이 줏어들더니 그거 들고 퇴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배우들 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엄배우 회전무대 발 잘못디뎌서 엌? 하는거 들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