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10710 지킬앤하이드

Riddah 2011. 8. 22. 10:47




@ 샤롯데씨어터 (pm06:30)


홍광호,최현주,선민

김봉환,이희정,김선동,강상범,김태문,정현철,홍미옥,이용진
염혜정,조현태,이경두,정단영,박유덕,이나영,손진오,박종원,김정미,윤민우,박선정,김이삭,황호정,이용규,김보경,정성진,김수연



vip of vip 2열 중앙에서 홍지킬 영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1열도 앉아봤고 2열중앙도 앉아봤으니 이제 여한이 없...을까?
서울막공까지 챙겨보면 이제 시원하게 놓을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
이제 막공이 한달여 앞으로 다가오니 더더욱 똥줄 탐 ㅠㅠ
총알은 없고 표도 없고 ㅠㅠ 지방민이라 갈 수 있는 날은 토욜 낮공이나 일욜 낮밤공연 뿌니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영루시도 한번 더 보고 싶었고 조엠마도 한번 더 보고싶은데 기회가 없을것 같다.

6월 12일에 보고 거의 한달만에 만나는 홍지킬은 여전히 좋았음 ㅠㅠ
많이 피곤해 보였고 목상태는 더 까끌해졌지만 연기가 !!! 연기가 !!!!!!
깨알연기 핥고 오느라 후덜덜 함 ㅠㅠ
물론 노래는 항상 좋았으니 말 할 필요도 없구.
지금홍순간은 언제나 짜장인듯.
나도모르게 지금홍순간 나오기 시작하면 극도로 집중하면서 보게 됨ㅜㅜ
그리고 물개박수 ㅠㅠㅠㅠ 이날도 샤로떼 천장 뚫는 홍지킬 ㅠㅠㅠㅠㅠ

얼랍1,2 웨이백 컨프롱은 또 어떻고ㅠㅠㅠ 특히 얼랍1,2에서 고음 내질러주는데 완전 쩔어!!!!!!!!!
이리저리 무대를 휘젖고 다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얼랍1,2가 이날의 베스트 였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얼랍2에서 발작적으로 석유 뿌리는데 ㅎㅇㅎㅇㅎㅇㅎㅇ이단부스터도 짜장이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보고 막공만 보려고 했는데 ㅠㅠㅠㅠ 끙_끙

그나저나 회를 거듭할수록 지킬이 더 단단해 지는 것 같아. 홍배우가 구축한 지킬/하이드가 완벽해져 가는 느낌이랄까. 이번시즌 끝나고 다음에 또 지킬앤하이드를 하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참으로 기대됨 *_* !! 이번시즌을 뛰어넘는 또다른 홍지킬/홍하이드를 보여주겠지 ㅠㅠ ㅎㅎㅎㅎㅎ 아 생각만해도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아이닛투노에서는 퐈이팅 넘치는 지킬.
파사드에서 마지막 마무리에서 조금 컨트롤이 안된듯 딱 부러지게 마무리가 안됐고,
이사회에서도 조금 화가 많이 나 있었던것 같아.
근데 스트라이더씨 갈수록 텐션이랑 액션이 강해지고 있음.
지킬이 사과드리겠다 라고 대사치고나서 열받음+어이없음 이 중첩되어서 반박자 늦게 싸울것 처럼 일어나는데 깨알같았음.
네이네이 당하고 어터슨씨한테 화내는데 오늘은 좀더 격하게 화냈고.
약혼식 ㅠㅠㅠ 언제까지 엠마 껴안고 있을거냐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안웃는 홍지킬이 약혼식때는 정말 환하게 방긋방긋 웃어줘서 좋았음.
엠마가 비콘스필드 부인한테 한소리 할때 조엠마는 화가 살짝 났지만
꾹 눌러서 꼭꼭 씹어서 대사하고 김엠마는 농담하듯이 하지만 뼈있게 부드럽게,
최엠마는 그냥 대놓고 비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홍지킬이 최엠마 예뻐하는게 막 눈에 보임.
김엠마나 조엠마보다 더 좋아하는 듯 눈에 하트가 뿅뿅뿅.
최엠마도 사랑스러운 눈으로 받아주고 하니까 홍최케미 쩔!!!!!!
홍지킬의 성량에 버금가는 파워로 질러주니 내 귀가 행_복
히즈웤 할때 역시나 어터슨씨 목소리 짱 크구여 ㅠㅠ 홍지킬은 마이크를 아예 끈듯 ㅠㅠ
시원하게 질러주는 최엠마 늠 마음에 들었음 ㅠㅠㅠㅠ

루시랑 키스할때 적극적인 디테일 계속 가는듯. 루시 머리에 손 가져다 대면서 키스~
물러날때도 '앗뜨거라' 하고 깜놀하지 않고 부드럽게 뒤로 빠지는게 루시를 많이 배려하는것 같음ㅎㅎ
선민루시 간만에 봤는데 오우 +_+ 기대이상의 발전!!!!!
감정도 좋고~ 전엔 썸원에서 별 감흥 없었는데 이번엔 느무느무 좋았음!!!
브링온맨 할때부터 촉이 좋더라닝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연기가 항상 비슷해서 지루함이 빨리 느껴져서 의도적으로 선민루시 피했었는데, 만족했음.
인히즈아이즈에선 최엠마 파워에 목소리가 먹혔지만 무난무난~
뉴라잎도 *ㅇ* 요러고 봤당.

근데 머더머더때 장군 죽이고 왜 안 웃음???? ㅠㅠㅠㅠㅠ 으허규ㅠㅠ 냉미남 홍하이드 ㅠㅠㅠㅠㅠ
나 눕는다 ㅇ<-< 실_신
프룹스 한테 급 나타날때 프룹스 진짜 놀란것 같았음 ㅋㅋㅋㅋㅋ 홍하이드 "이런이런이런이런~"
테디 죽일때 "자비로운 신께서 인정 못하시겠답니다" 대사도 숨쉬는 곳 없이 죽 읊고는
웃는것도 작게 웃으면서 나가는데, 헐.. 사이코패스 돋네 ㄷㄷㄷㄷㄷㄷ 무서워 ㄷㄷ
그러면서도 원스랑 옵셔션에서는 울먹울먹 ㅠㅠ히잉

덴져 하기 전에 "다른 사람이라....." 하고 고개를 푹 떨구는 하이드 ㅠㅠ
"그렇겠지.."라는 대사를 안하니까 더 아_련
선민루시는 여전히 하이드를 많이 싫어하는 듯 ^^;;
덴져가 참 덴져했는데 선민루시의 몸부림 이랄까?? 몸쓰는게 많이 늘었더라.
홍하이드도 회차가 늘어갈수록 루시를 다루는 (?) 스킬이 더 늘어나는 듯ㅋㅋㅋㅋㅋ

존이 약 들고 찾아왔을때 "약은 놔두고 그만 꺼져!!" 하는데 헐!!!! 말이 짧아졌음!
"그만 꺼지시지!" 하고 껄렁하게 내 뱉었던 지난번들과는 달리 하이드가 좀 조급해보였음.
지킬이랑 주도권 싸움하는데 존이 많이 거슬렸던 모양.
바로 웨이백 이어질때도 평소보다 격하게 하이드가 튀어나오려고 하는데 ㄷㄷㄷㄷㄷ
지킬도 좀 힘겨워 보였고 ㅠㅠ 많이 지친듯.

킬더루시에서 "작별인사도 없이 날..떠나려고" 하고 고저 없이 말하는데,
루시 죽이려고 딱 마음먹은 듯 !! ㄷㄷㄷㄷㄷ이어지는 컨프롱!!!!!!!!!!!!!!!!!!!!!!!!!!
지킬을 찢으면서 나오듯 "쿠와아아악" 하는 소리 안내더라. 내심 기대했는데 ^_T
하이드가 그냥 나오고 싶을때 소리없이 나왔다가 들어갔다가 하는데 ㅠㅠ 쩔어 ㅠㅠ
마직막엔 그래도 지킬이 악을 쓰는데, 지킬도 하이드도 조금 지쳐보였음.
조하이드가 은밀하게 사람죽일것 같다는 후기를 쓴적 있었는데 이날 홍하이드가 약간 그랬음.
지킬->하이드로 바뀌는게 아니라 걍 그림자처럼 스며드는것 같았달까 ㅠㅠ

최엠마 엔딩에서 6월에 홍최 봤을때는 마지막 대사가 다르더니 이번엔 원래대로 하네
그때는 기억안나서 작곡한거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홍지킬 눈물흐르고 최엠마도 눈물 그렇그렇~ ㅠㅠ 마지막씬은 언제봐도 가슴아프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