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10101 빌리엘리어트

Riddah 2011. 1. 17. 14:01


@LG아트센터 pm02:00


박준형 - 빌리엘리어트
이성훈 - 마이클
이주실 - 할머니
강윤석 - 빌리아빠
정영주 - 윌킨슨 선생님
함건수 - 조지
임재현 - 토니
장원령 - 브레이스웨이트
신현지 - 성인빌리
임문희 - 빌리엄마
박예은 - 데비
이준서 - 스몰보이
안민기 - 톨보이

앙상블 및 스윙
김용수, 이기동, 한점화, 양정윤, 조찬희, 석희연, 김영훈, 김성수
백민수, 박성룡, 설재권, 이기영, 김하얀, 서미정, 김경렬, 강대규, 박찬열

발레걸즈
김고은, 이예희, 문지은, 임상아, 최소영, 김소은, 최예원, 육예원, 박유진, 추단비, 정은지, 남궁린



새해 첫 벽두부터 뮤지컬로 시작!! 그 주인공은 소문자자한 빌리엘리어트!! 8일 op석 할인때문에 취소->재예매하다 날리고 ㅠㅠ 눈물+분노의 3층1열 급예매!! 완전 충동으로 질렀는데 완전 잘 보고 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가 원작인데 난 영화를 안봤거던. 근데 요거 보고나서는 더더욱 영화는 보기 싫어졌어. 정말정말 잘해줘서 이 이미지를 깨기가 싫음 ㅠㅠ

완전 4B중 하나일거라고 생각했는데 new빌리! 준형빌리의 데뷔무대 였더라고. 기대반 걱정반 으로 보는데 어모나 세상에 ㅠㅠㅠㅠㅠㅠ 준형아 ㅠㅠㅠㅠㅠㅠㅠ 포퐁감동!!!! ㅠㅠㅠㅠㅠ2011년 첫 공연을 멋지게 선사해준 준형이 찬양 ㅠㅠㅠㅠ정녕 데뷔 무대 였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앵그리댄스 완전 멋졌고 ㅠㅠㅠ 일렉두 ㅜㅜㅜㅜㅜㅜ 엄마 편지 읽을때 나도 같이 울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물꼬물 작은 생명체가 하늘을 날기도 하고 바닥을 구르기도 하고 소리지르고 울고 웃고 하는걸 완전 엄마미소로 지켜봤음. 3층 1열 좁은 곳에서 내려다 보느라 무릎도 아프고 목두 아팠지만 ㅠㅠ 왠지 표정까지 보일것 같은 느낌으로 집중해서 보고옴. 역시 빌리는 대박이야 ㅠㅠ 또 보고 싶다 ... 보고나서 플북살까 했는데 왠지 준형이가 포함된 플북이 새로 제작될거 같더라고. 그래서 안살라고 했는데.... 50%할인 해준다길래 걍 샀음 ;; 근데 중간에 준형이 프로필이 a4로 프린트 되어서 들어있더라 ㅎㅎㅎㅎㅎ 사길 잘 한듯..

아빠역에 조원희 배우님말구 커버가 올라갔는데 좀 아쉽긴 하지만 아들과의 갈등+화해를 나름 잘 풀어냈고, 영주배우님 완전 대박으로 멋졌음!!!! 마이클 ㅠㅠ성훈이도 짜장 긔엽긔 ㅠㅠ 여자옷입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더니 ㅋㅋㅋㅋㅋ그런거였군ㅋㅋㅋ 으앜ㅋㅋ 후기를 나중에 쓰려니 다 휘발되어서 기억이 안나 ㅠㅠㅠ

결론은.. 여러분 빌리엘리어트 꼭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빌리엘리어트 대박임 ㅠㅠ 2월공연 op로 하나 또 질러놨음 흐규흐규 언제 기다리나 ㅠㅠ 이번엔 어떤빌리일지 기대중... 포퐁감동 또 느끼고 와야지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