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01024 스팸어랏

Riddah 2010. 11. 4. 16:41

@ 한전아트센터 pm02:00


정성화-아더왕
신영숙-호수의여인
정상훈-란셀롯 경
김재범-로빈 경
박인배-갈라하드 경
김대종-베데베르 경
김호-패시
김남호-잭

배준성 이현정 백현주 최미용 황두하 공민섭 박경동 신상민 고효진 김유진 연보라 조용기 전선진 장민 


 

정신없이 웃다가 1막 끝. 그리고 웃다가 2막 끝. 뭥미?????? 머릿속에 남은게 없다??????
아더왕...호수의여인.....기사들.........뭐지???? 병신같지만 재밌어................. <- 대략 이런 느낌
재범시 ㅋㅋㅋㅋㅋ 병맛로빈경 어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대종님하 영웅을기다리며 이후로 두번째 뵙는근여.
상훈시는 도데체 ㅋㅋㅋㅋ 몇개의 역을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닠ㅋㅋㅋㅋㅋㅋ 생각대로 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 귀요미 ㅋㅋㅋㅋ 영숙님 모촤에서 우아돋던 남작부인 맞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넘버 가사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에 자음남발 죽겠네 ㅋㅋ 공연시작전에 스팸도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고 싶었는데 혼자간거라 ㅋㅋㅋ 민망돋아서 말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열 통로에 앉았는데 자리도 좋았구 ^ㅁ^ !! 11/7일에 정성화님은 막공을 했으니 주욱 박영규님이 아더왕을 하시겠근... 생각없이 후루룩 웃고 싶다면 강력추천!!

근데 한전아트센터 넘 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