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웅 - 김옥균
김재범 - 한정훈
고영빈 - 고종
김태한 - 이완
김민철 - 종윤
채태인 - 엄상궁
김하나 - 카즈에
캠벨해일리리아 - 소피
이현영 - 하지메
백승리 - 마츠다
이은호 - 와다
류재혁 - 하라다
강현성 - 응식
이승준 - 연
박하나 차형도 노재현 김소연
최정민 고수민 윤철주 최주찬
박신별 김승현
프리뷰 낮. 범정훈 보러! 위멮표 x열 받음! 오블 가운데 즈음~
2층 화장실 2칸 따리 .. 넘나 쫘증나 -_-...
아니 옥균보면서 갑좍 눈 반짝이는 범정훈 어쩔건데 ㅠㅠ 불꽃이 있는가? 물어보는데 완죤 옥균의 불꽃이 정훈에게로 전이되는 순간 같았지.
웅옥균이 이러케 이글이글 했던가???? 원래 ???? 너무 뜨거워서 데일지경!! (좋다는뜻)
첫만남에 칼싸움돌아오고 옥균이 같이 싸움에 참여하고 칼에 맞는 정훈이 슬로모션 넘 좋고 짱 범정훈 짱!
불란서에서 잔망돋는 안무 너모 기엽고 소피한테 입모양으로 고마웠어 하고 안녕 작게 해주고는 전보 주워서 가슴에 탁 얹고 갔어 아니 우리애가 이러케 좋아했는데 전하 나빳어요 ㅠㅠ
가자 청국으로! 다시 이글이글 불타는 웅옥균이랑 어쩔수없이 호랑이 등에 타버린 범정훈 표정이 너모 좋았음.
유락정에서 원래 오뀬이가 막 아무말 하는거 들려야 재밌는데 걍 웅성웅성 이래서 쫌 아쉬워따.
철컥. 장전하고 레볼리쉬옹..
까마하드… 하고 눈꾹 입꾹 하고 총구 내리고
총든 오른손을 왼손으로 꾹 잡고 단전에 대고 누르고 있었오.
전하 알현할때 엄청 기대했는디 전하가 옆에 오시더니 죽이라고 명령하셔서 어쩔줄몰라하는 정훈이.
갑판씬에서 옥균이 날 그곳에 데려다 다오 하니까 우리정훈이 얼굴 무너졌는데요 ㅠㅠ 얼굴 하얗게 질려가지구 ㅠㅠ 전하안부 물으니까 고개 획 돌려서 알고 계셨냐구 할때 당황한 표정 ㅠㅠ 날 죽이고 넌 살라고 하니까 막 눈물 흘리는데 아이고 정훈아!!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총 쏘자나 ㅠㅠ 동지들이랑 함께할때는 단단한 눈빛이었는데 혼자 되니까 너무너무 힘겨워 하자나 ㅠㅠ
불란서식 인사하고 왈츠 춘다음에 바닥에 떨군 총 주워서 한쪽발 질질 끌면서 ㅠㅠ 총쏘고 집중사격맞고 무릎꿇었는데 헉 하는 숨소리 마이크 타고 들리고 ㅠㅠ 오른손으로 끝까지 쏘려고 총 이케 힘겹게 들어올리려다가 고대로 죽어버려써 ㅠㅠ 총도 꼭 쥐고 ㅠㅠ 정훈아!!!!
헤이그 특사 보낼때 정훈이도 옥균이처럼 눈이 이글이글 ㅠㅠ 오늘 너무나 옥균의 대리인 모먼트 였던 범정훈 ㅠㅠ
효시씬에서 고고종 마지막에 울면서 웃는거 맞지??
범정훈 갑판에 올라올때 갑판에 도도도 올라가서 난간 한번 탁 하고 짚는 거 좋았다 무대장치 이케 세심하게 확인시켜주는거.
범정훈의 장총액션 권총액션 칼쓰는거 (칼 털어서 피 털어내는거) 피셔츠 너무 조아 그리구 뒷통수가 갱장히 동글동글해서 찰랑이는 머리카락과 함께 넘나 귀여웠다예요.
웅옥균 엔딩에서 눈에 눈물차서 반짝이면서 지저스처럼 그러케 노래하지마요 ( ᵕ̩̩ㅅᵕ̩̩ )
웅옥균의 죽음이 두렵지만 이렇게 할 수밖에 없는 지식인을 이렇게 맛깔나게 구사하는데 너무 조아서 쥬글뻔. 바둑씬에서도 누군지 한번 맞춰보라고 할때 딱 본인 설명하는거같았지
불란서식 인사 하기전에 오른손벌벌 떨리는거 왼손으로 잡아서 주물주물하고 비벼보기도 하고 ㅠㅠ 아나 오늘 범정훈 아랫입술 물고있는 표정 자주 보여서 ㅠㅠ 오늘 정훈이 진짜 호랑이 등에 타서 애썼다 고생햇다 토닥토닫 해주고싶어짐 진짜로 ㅠㅠ
춤 가르쳐 줄때 뭔가 은은하게 느껴지던 실친미.. 너무나 좋았다에요.
문을 여는 두손~~~~ 하고 손 이케 팔랑팔랑 너무 기여워 ㅋㅋㅋㅋ 신문 의자에 탁탁 내려치는것도 기엽고 손님 안마 챱챱 해주면서 맘에 안드는 구간 나오면 더 세게 챱챱 하는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랫만에 활활 타오르는 웅범 보니까 좋았엉!! 초연때부터 곤투를 시즌마다 한번은 보는데 그때마다 나도 뭔가 마음이 타오르는것같은 느낌이야 이번에 특히 웅범이 더 화르르한 에너지를 더 뿜어주는 듯!
조붕에서 넘쳐나는 햇살 ㅡㅡㅡㅡㅡ!! 길게 끌고 숨 몰아쉬는데 아이고 정훈아!!!! 어쩌면조아 ㅠㅠ 진짜 전하고 선생이고 정훈이한테 너무하는거 아녀!!!!! ㅠㅠ !!!!
신이 버린땅! 하면서 허공삿대질 하는 범정훈이 너무 조타.. 킹쟤범 배우의 신을 거부하는 … 모먼트가 너무 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