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1003 형제는용감했다

Riddah 2015. 10. 28. 00:27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 pm06:00

 

 

최재웅,정욱진,최유하,박지일,원종환,임진아,김지혜,신재열,유태상,김홍기,이송

 

 

 

 

 

 

오랜만에 본 형용.

1막은 병맛 2막은 절절 ㅠㅠㅠㅠㅠ
부모님 스토리 2막 시작할때부터 막 포퐁눈물흘림 ㅠㅠㅠㅠㅠㅠㅠㅠ
커튼콜때까지 울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하오로라 쩔어 ㅠㅠㅠㅠㅠㅠㅠ

웅이랑 뉴기 노래가 좀 쓰릴 해서 아쉬웠는데 웅 병맛미는 쩔었고 ㅋㅋㅋㅋㅋ 뉴기는 그냥 쏘쏘했음 ㅋㅋ

목소리가 익숙해서 보니까 미샤언니 있더라 ㅋㅋ 괘니 반가웟고 ㅋㅋ

앙상블 단체 춤 추고 노래하고 마지막 엔딩포즈 뙇 했는데 ㅋㅋㅋ 객석에서 박수 소리 계속나서 ㅋㅋㅋㅋ

배우들 박수소리 사그러질때까지 정지자세 계속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석에서 환호도 크게 해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홍아센 의자 간격 왜그럼 ;;;;
의자에 앉으면 무릎이 앞 의자에 닿을정도 ;;;;;;; 극혐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