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0124 파리넬리 (세미막)

Riddah 2015. 1. 29. 22:15

 

 

 

@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 pm07:00

 

 

루이스초이 - 파리넬리

이준혁 - 리카르도

안유진 - 안젤로

원종환 - 래리펀치

김호섭 - 헨델/카를로父

조은숙 - 어린 카를로

 

정지혜,지인규,임하람,김정겸,조민정,황한나,김선희,김수영,정민휘,조영아,한아정,안상은,윤영석,김재복,박상언

 

 

루이스초이 막공!!!

 

혈 대박!!!!!!!!!! 이걸 이제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선생님 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월에 유니버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 앙상블들이랑 전출연진이랑 다같이 손잡고 돌아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장면부터 빵빵한 성량을 터트리는 저분은 누구???? 근데 헨델로 나오시는 분이랑 목소리가 같은걸 보니 호섭배우님이 두 역할을 소화하신듯. 어린 카를로의 은숙배우도 눈길이 가고.. 어린 리카르도는 동생을 보며 무슨생각을 했을까?? 나중에 어른이 된 파리넬리가 리카르도 에게 그때와 같아. 눈이 빛나고 입은 웃고 있었어 하는데 ㅠㅠ 그때서야 파리넬리는 형의 욕망을 알아챘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을 위해서 그림자처럼 살아왔다지만 파리넬리에게는 참 무거운 짐 덩어리 였을듯. 귀얇고 사고도 야무지게 치고 동생을 거의 착취하다시피 하는데 그래도 형이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말이면 무조건 했는데 ㅠㅠㅠㅠ 런던으로 떠나서 새출발 하자고 할때도 의심없이 왔는데 ㅠㅠ 안젤로랑 적으로 만난다니 ㅠㅠㅠㅠㅠㅠ 결국엔 다 버리고 떠나는 파리넬리 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장면에 어린 카를로가 나와서 형! 난 형노래할때가 제일 행복해! 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카르도도 오열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내적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짠내나는 형제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원래 무관심인 공연이었는데 하도 루선생의 파리넬리는 꼭 봐야한다고 해서 진짜 왼블 쩌리좌석으로 갔는데 ㅠㅠ 무대에 액자 프레임 내려와서 안젤로 잡아먹고 리카르도가 래리펀치 찌르는 장면도 안보이고 했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리넬리 노래하나로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운ㄷ 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앙상블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케 잘해여???? ㅠㅠㅠㅠㅠㅠ 노래빵빵하고 동작 딱딱 맞고 ㅠㅠㅠㅠㅠㅠ 뭔가 기합이 뽝 들어가 있는게 루리넬리 막공이라 + 객석이 꽉꽉 들어차서 + 좋은 평가로 입소문이 빵빵 터져서 인듯한 느낌.. 앙상블들이 힘있고 즐거워하면서 으쌰으쌰 하는게 보여사 참 조았음 ㅠㅠ 1막 엔딩때 완전 소름~~~~~!!! 그리고 2막 엔딩때도 울게하소서 ㅠㅠㅠ 소름~~~~~!!!!!!!! 으으 ㅠㅠㅠㅠ 이르케 노래로 소름돋는건 진짜 오랜만인듯!!!! 홍지킬때의 전율이 생각나면서~!!!!! 관객 호응도 쩔었고 ㅠㅠ 진짜 막공다운 무대였음 ㅠㅠㅠㅠㅠㅠ 총막도 가고 싶었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월을 기대할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근데 안젤로는 분량이 뭔가 ... 그래서 연기를 못 봤구.. 래리펀치는 얄미운 연기 대박 쩔었구 리카르도가 연기신인듯 ㅋㅋㅋ 으앜ㅋ 리카르도만 연기하는것 같아서 진짜 열심히 하던데 ㅋㅋ 노래도 쩔고 연기도 쩔고 백선생님의 메이크업에 힘입어 비쥬얼도 그만하면...!!! 처음으로 준혁배우 본건데 쩌렁한 노래와 연기ㄱ ㅏ 늠늠 좋았음!!! 다른작품에서 볼수 있길..!!

 

참, 파리넬리 생일이라고 카스테라 선물로 준 H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공이라고 간단하게 인사말도 하고 ㅎㅎ 참 잘 간듯..!!!! 커튼콜때 마지막에 막 다 내려갔는데 합창단이 손흔들흔들 할때 귀여웠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