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40502 트레이스 유 심야

Riddah 2014. 6. 16. 00:51

 

 

이창용 - 이우빈
장승조 - 구본하

 

@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 PM 10:30

 

 

약간의 사족..

 

 


배경도 배역이름도 알려주지않는 참으로 불친절 한 극.

클럽드바이의 주인이자 음악가 우빈과 보컬 본하의 미스테리한 이야기와 슬프고 신나는 음악이 함께하는 락뮤지컬.
대부분 락 뮤지컬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나는 오디션은 괜춘하게 보고 헤드윅은 별로.. 이러면서 본 기억이 있는데 아무래도 두명이상의 배우가 나와 호흡을 맞추면서 드라마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선호하는것 같다. 헤드윅은 모놀로그 수준이거든.
여튼 첫관극인데 커튼콜은 씐나게 즐기고옴 ㅋㅋㅋㅋ마치 락 콘서트 같았음 ㅋㅋㅋ 이날의 공연은 커튼콜이 다한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내용은 두 음악가가 꽁냥거리다 잘 알지도 못하는 여자를 사랑한다며 잊지못하는 본하와 그곁에서 맴도는 우빈 그리고 밝혀지는 진실과 반전!!

다 보고 난 다음엔 우빈=본하=이중인격=범인 이고 여자가 엄마였다.. 는!

일단 팩트는... 본하의 인격으로 3년전에 있었던 일-여자가 죽은일- 증언했고 '이곳'에서 3년째 벗어나지 못했으며 본하의 인격이 정신분열증 치료제를 못먹게 우빈이 막았다는것.. 까지 였는데 포퐁 검색해보니-

1. 이중이 아니라 다중인격일 가능성.. 관객석에 있는 관객들이 다른인격일수도.
2. 여자는 자살했을수도 우빈(인격)이 죽였을수도 본하(인격)가 죽였을수도 혹은 다른 인격이 죽였을수도 있다.
3. '이곳'은 정신병원이다.
4. 밴드는 의사와 간호사 혹은 경찰.
5. 우빈 ? 한번도 극중에서 우빈이라는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다. 우빈은 누구인가?
6. 인격은 예전부터 공존했나, 아니면 살인사건 이후에 분리됐나?

 

..... 이런 의혹과 스터디들이 ㄷㄷㄷㄷㄷ 우와 ㄷㄷㄷㄷㄷ 관객들 해석 ㄷㄷ해.
게다가 5번은 뭐야;;; 소름;; 그럼 극중 본하와 같이 나온 그는 우빈이 아니라 다른인격일수도 있다는건데 그럼 더 소름;;;;
1번과 2번에 신빙성이 생기는 이유다.
하여간 여러해석이 난무하고 그날그날 페어별로 타임별로 다 다르다고하니 생각하면서 보는 재미가 완전할듯.

 

배우에 관해 적자면 창용배우 ㄷㄷㄷㄷ 성량 ㄷㄷㄷㄷ 표정과 연기와 몸쓰는것까지 완전 좋았음.
목소리로 잘생김과 거대함과 키큼ㅋㅋㅋㅋㅋ 을 표현함 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키크게 봤는데 검색해보니까 아니었.... 창용배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우빈은 초반부터 극 내내 두통이 이는듯 고통스러워했는데
1. 과거의일-여자를 죽인일-이 떠올라서
2. 본하가 자신에게서 벗어나려고 해서
3. 약 때문에 인격이 사라질것 같아서
세가지가 다 포함되어 있었던듯. 우빈은 모든 진실을 알았음.
초반엔 본하에게 끌려다니다시피 했으나 엔딩때는 본하의 인격을 억누르면서 냉정하게 트레이스유를 부르고 암전.

모든지배권이 우빈에게 와있고 여자는 우빈이 죽였다는 캉한느낌이 팍팍드는 괴물같은 우빈이었다.

 

장승조배우는 우와~ 그렇게 눈크고 잘생기기 있기 없기??? 비쥬얼은 딱 락밴드 보컬스러웠음. 그치만 으아니 시작하자마자 목소리 ㅠㅠㅠㅠ 목 왜 다 쉬었어여 ㅠㅠ 악으로 노래하는데 성대 찢어질것 같고 ㅠㅠ 내귀도 안숩 ㅠㅠ 그치만 미친놈같은 연기는 좋았음.  근데 그 약이 그약이 아니고 치료제라니 본하는 원래 캐릭이 또라이인듯ㅋㅋㅋㅋ중얼거리는거 한톤으로 대사치는거랑 손을 가만두지.못하는 디테일도 좋았고 결정적으로 큰 눈망울로 울망울망 하면서 감정연기 할때 모성애 폭발했음ㅋㅋㅋ

 

노래는 너무 신났음. 슬픈노래면 슬픈노래 사랑노래면 사랑노래 미스테리한 곡은 또 그대로 다 음악이 좋았음. 음원사이트에 오스트점여 ㅠㅠㅠㅠㅠ하고 울다가 작년버전이지만 오스트가있다고 해서 다음번에 가서 사오려고 ㅠㅠ

 

 

 


확대찜하기

뮤지컬 [트레이스 유]

가격
60,000원
판매몰
yes24
카테고리
공연 > 뮤지컬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