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10716 오디션

Riddah 2011. 8. 23. 12:39

 


@아트원씨어터1관 (pm07:30)

문희준-최준철
허규-박병태
정찬희-정찬희
이은-김선아
한경수-홍다복
오미란-홍초롱


잭더리퍼 보구 남은 시간에 뭐 할까 하다가 T에서 오디션을 50% 하길래 질러서 보고 왔음.
근데 허규 배우가 3일간 스페셜에디션으로 출연하는 날이었더라.
약간 합이 안 맞는것 같지만 노련하게 커버. 연기도 노래도 좋았다!!
목소리에 뢋스피릿이!!!!!! 텐션이 높아서 넘버들이 쩌렁하게 들림!!!!!!
완전 노랠 갖고 노시던데!! 커튼콜때도 객석을 휘어잡는게 멋졌으용 +_+

공연 막바지라 할인이 많이 풀려서 객석이 꽉 차니까 배우들도 으쌰으쌰 하는게 눈에 보였음.
꽉 찬 객석에 비해선 걸리적거리는거 없어서 좋앗음. 커튼콜때 호응 쩔어서 나도 기분이 조았당.

달님은 두어번 대사실수 있엇고, 특히 찬희가 타이밍을 못잡아서 "벙어린줄 알았대" 대사 두번 치다가 버벅이더니 빵터짐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실수해도 웃지를 말아야지. 왜 매번 실수하고 빵터지냐고 ㅠㅠ 내가 다 아슬아슬 민망민망 함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규병태는 준철/찬희랑 동갑설정 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안가져가서 커튼콜 못 찍어서 아쉬웠지만 씐나게 놀다왔음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