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10808 판

Riddah 2022. 2. 25. 14:48

@ 정동극장 , pm02:00

 

 

김지철 - 달수
원종환 - 호태
김아영 - 춘섬
박란주 - 이덕
이경욱 - 사또
임소라 - 분이
최영석 - 산받이

 

 

 

퐁당퐁당 이라 사블 4열인데 시야 조와.

ㅎㅎㅎㅎ 철달수 진짜 댕댕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산받이 짱짱맨이고 아영춘섬이 다했다! 춘섬이 최고 ㅎㅎ 빅엿 오늘 ㅋㅋㅋㅋ 벼름팍에 지대 ㅋㅋㅋㅋㅋㅋㅋㅋ 로 다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ㅋㅋㅋㅋㅋㅋㅋ 난 듣자마자 웃었는뎈ㅋㅋㅋ 저거 충청도 사투리 거든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 시골가면 들을수잇음 ㅋㅋㅋㅋㅋ 저 사투리로 배우들이 돌아가면서 써 먹으ㄴ깐 애들 다 버려놨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ㅍㅎㅎ

철달수 한테 리트리버 드립하는 아영춘섬. 산받이가 달수한테 똥강아지 드립도 했음 ㅋㅋㅋㅋ 암튼 판 팀에서 철달수는 걍 댕댕이 잉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직춀 왜케 말랐냐 볼이 홀쭉 하더라. 밥 마니 머겅~

마당놀이 꼭두각시인형극 적절히 잘 섞어놨고 특히 줄타는 소녀 이야기가 쫌 감동 이었음. 산받이랑 음감이랑 호흡하는 배우들 좋았음.

근데 극은 취향이 아니어서 아쉬웟네. 걍 철달수 본걸로 만족. 하태 호태 ㅋㅋㅋㅋㅋㅋㅋ 피식 하는장면은 꽤 잇엇어. 배우들 열심히는 하는데 마음에 안 닿는 느낌. 이 시국 끝나고 꽉찬 극장애서 호응쩔게 나오면 다르려나?

합창할때 대체 뭐라고 하는지 … 자막좀… 글구 왜케 오디오 겹치는 씬이 많냐 원래 그렁겨? 이렁거 나는 좀 별루야..

 

 

 

비 오는 돌담길 참 운치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