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1025 킹키부츠

Riddah 2021. 2. 1. 18:28

@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 pm02:00

 

 

최재림 - 롤라

이석훈 - 찰리

김지우 - 로렌

고창석 - 돈

고은영 - 니콜라
김용수 - 조지

엔젤
전호준,이종찬,주민우,한준용,한선천,김강진

홍승연 - 어린롤라
박예준 - 어린찰리

공장직원들
권홍석,이종영,이경준,김현진,박세요,전걸,양병철,이한주
정혜은,장예원,김지선,김혜미,정지은,박가람,장보람

 

 

 

 

우와!!!! 와우!!!! ㅁ찢었다!!!!!! 쟤림롤라 쩐다 우와 !!!!!! 순삭!! 야 3층에서 봐도 개꿀잼이다!! 

쟤림롤라 넘 찰떡이야 어케 이렇게 연기하고 노래하고 애티튜드까지 완벽하지?????????

거울같은 두사람의 성장드라마 넘나 좋고 음악 왜케 좋은거야????? 찰리랑 롤라랑 음색합 넘 조으다 ! 즙 쪼끔 짰어 ㅜㅜ 아 롤라 진짜 마음이 넓은 사람이야 ( ᵕ̩̩ㅅᵕ̩̩ ) 엉엉

라운드걸 하는 엔젤 누구지? 몸이 와... 오츠카로 보는데 와... 캐슷보드애서 한참 찾았어 몸매가 와.... 깜짝 놀라고 말았아요 눈이 오츠카 뚫고 나오는 줄 알았지모에요 >>>선천엔젤이래 어머어머

엘젤들 끼부리는거 진짜 재밌다 눈을 뗄.. 오츠카를 뗄 수가 없었다 왜 이걸 지금봤지? 진작볼거얼 (난쟁이 호중배우 짤)

롤라~~~~ 하는 등장 멜로디 넘나 중독성쩐당!! 둥둥 음악이 울리는 대극장 뮤 얼마만인가 짱신나 ㅎㅎㅎㅎ 배우들 넘나 잘한다 진짜 순삭ㅋㅋㅋㅋㅋ 나 절대반지도 샀어 ㅎㅎㅎ 

행복해지고 싶은 사람 머리위로 동그라미~~ 약간 헤드윅 보고 온 느낌이었네 힐링~~

자첫자막 해서 참 다행이다 못보고 지나쳤으면 아쉬웠을뻔 했어 다음시즌에 올라오면 또 보러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