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0119 그림자를 판 사나이

Riddah 2020. 6. 21. 12:33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 pm08:30

 

 

 

장지후 - 페터 슐레밀
조형균 - 그레이맨/벤델 호프만
여은 - 리나 마이어
조남희 - 토마스 융/얀 페터슨

앙상블
김서노,심건우,남궁민희,황보주성,한재용,이종찬,노재현,김정민,박종애,이윤환,임상희,이준원,김수진,공민섭(스윙),이민아(스윙)

 

 

 

 

인생날 3만행 그판사. 자첫자막으로 2층 3열 오통 가봤다. 자리는 나름 볼만 함.

 

쌀글맨이 그렇게 재밌다는 소문을 듣고 왔는데 쟝지후배우의 대극장 에너지를 제대로 느끼고 왔다.

스케일이 커진 더뎁 보는것 같지만 또 다른 느낌. 입장하자 마자 보이는 '천지창조' 손모양. 랜디 특유의 배경음악. 갓상블의 쩌는 안무가 좋았다. 갓블레슈~ 갓블레슈~

 

일단 쌀쥬 성량이 대 유잼 이었고 무용수로 그림자 표현하는게 최고였다. 엄청 큰 화면과 최소한의 장치로 대극장 무대를 꽉꽉 채워 눈이 즐거웠다.

 

쌀글맨 가증스러운거 진짜 잘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 와 연인이 사랑 속삭이는데 두손 모으고 막 꿀떨어지는 대사 기대하면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페터한테 딱붙어서 다니는거 와 진짜 인성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몸도 잘써 크으 바닥 슬라이딩 하면서 페터 압박하는것도 오지고 댄서앙 리프트해서 뱅글뱅글 도는것도 쩔고 앙들이랑 착착 안무 맞아떨어지는것도 최고야. 성량도 폭발해서 막 홍아센이 쩌렁쩌렁 울린다. 진짜 그림자 팔으라고 노래하는데 입벌리고 봄. 쌀글맨 페터그림자 찐 사랑하는데 ? 고귀하다고 막 플러팅하고 ㅋㅋㅋㅋ 막 영혼빼가려고 영업하면서도 그림자 수집은 찐 좋아하는 자칭 수집가 로서의 글맨이었고 페터랑 리나 하는거 보고 드라마보듯이 ㅋㅋㅋㅋ 즐거워하는 글맨 진짜 아!! 얄미운데 넘 잘함 ㅋㅋㅋㅋㅋ 정말 쌀 고흐랑 너무 다른데 ㅋㅋ 진짜 재밌닼ㅋㅋㅋ 캐릭터 넘 조으닼ㅋㅋ 젤라스보는것같음 ㅋㅋㅋㅋㅋㅋ 곻랑 같이 진행하는데 어쩜 결이 이렇게 다르지 역시 ㅂㅐ우는 배우다 ㅋㅋㅋㅋㅋㅋ 계약서 불태우고 손이케 해서 뿅 없어지는거 짱 잘어울렸어 마술사같아서 내적박수침 ㅋㅋㅋ 쥬페터 막 약올리고 방방뛰다가 급진정하고 낮은소리로 재미가없잖아. 막 이러는거 분위기 톤 확확 바뀌는거 진짜 잘한다. 악마.. 하고 속삭이듯이 하울링쩌는 마이크소리 타고 나오는것도 조았음.

 

한가지 아쉬운점은 2막에서 고래고래 소리질러서 좀 귀가 피곤하다. 음향 소리도 짱크고 굉장히 위압적인 느낌이라 소리에 예민하면 좀 힘들거같음. 나 2층인데도 약간 힘들었음.

 

근데 2막에서 페터가 고통어쩌구 하면서 글맨 기다렸다구 그러는데 아니 자네 1막에서 돈지랄하고 다니지 않았나? 왕이라매...? (관객둥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