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81104 트레이스유

Riddah 2019. 1. 5. 17:09


@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 , pm02:00


김대현,최석진



트유가 너무 고파서 급하게 잡아서 본 댄석. 댄석 최고야 사랑해!!!!


핵꿀 잼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보나가 이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컷콜때 나와서 이겼다고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댕댕이 두마리 어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진짜 오늘 참사 쩔어서 ??? 했는데 묘하게 엔딩이랑 이어져서 진짜 아놔 진짜 너모 좋아 이맛에 트유본다 애드립도 늘은거 같구 극속에서 배우들이 신나게 노니까 넘 재밌어 으악 핵꿀잼ㅜㅜㅜㅜ 컷콜도 핵 신났는데 앵콜안해줘서 덕무룩 ㅠㅠ... 다음엔 일욜 밤공이니까 기대해본다 ㅠㅠㅠㅠㅠㅠ


우리 우빈이는 잘못이 없어여


등장할때부터 계속 눈치보고 불안해 하더니 본하한테 먹혔다! 엔딩때 주머니에 약쑤셔 넣더니 트유맆에서 보나가 본체에 앉았어. 우빈이 노래하는데 비웃으면서 보네 헐 ㅋㅋㅋㅋ 우빈이 주머니에서 약 꺼내려다가 다 쏟구 멍하니 노래하는 사이에 한주먹 약 들고서 입에 약 쑤셔넣었어!


트레이스유! 마지막 가사도 못 부르고 바로 주저 앉는 댄우빈 세상에 석보나가 댄우빈 먹었다!!


기타줄 끊어먹고 마이크대 넘어뜨리고 약통 떨구고 본하가 아그녀 도입부 날려서 댄우빈이 대신 불러주는 참사까지 자신의 뜻대로 안되서 지칠대로 지친 오늘의 우빈이랑 본하가 이긴 엔딩이랑 묘하게 맞아서 신기했음. 본하가 우빈이 입 손가락으로 막고 말하지마. 하는데 댄우빈 바로 굳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본하가 미는대로 뒤로 밀쳐졌어 ㅜㅜ 아니 이상하게 오늘은 본하가 본체인거 같더라고. 바닥에서 칼 꺼내서 손목 그으려니까 우빈이 나와서 노래 써준다고 하고 이야기를 해달라면서 손목에 칼 대고 위협하는것도 자신이 본체이기때문에 실제로 죽을 수 있는 몸을 컨트롤할수 있었으니까. 그동안은 인격대 인격이었는데 오늘은 본체대 인격이었음. 


안니 끊어먹은 기타줄로 전기 온다고 지직지직 막 이러더니 으악 개소름 진짜 으악 ㅠㅠㅠㅠㅠㅠ 댄우빈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케 이용당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댄우빈이 계속 불안에 떨다가 최종진술직전에 본체에 앉는 순간 편안해진 얼굴을 하고 최종진술 하는동안 처음에 등장하자마자 했던 지휘하는 모션을 하는데 자신이 이겼을거라고 내가 원한대로 마지막까지 끌고 왔을거라고 생각했을것같다. 오늘의 댄우빈은 엄청 지쳐보였는데 이 상황을 여러번 겪은것 같았음. 완벽 루프물이었다. 본하의 노래=말을 듣기 위해서 준비한 판이 최종진술 직전에 우빈이 본체에 앉는 그 직전까지도 성공할수 있을지 확신이 없었어. 그래서 본하가 다 알아채고 이길 수 밖에 없었고. 둘은 결국 탈출하지 못했을듯.


여자의 말을 듣고 바로 쓰러진 본하대신 튀어나와서 ‘대신’ 죽이고 편의점에서 일할때도 아마 우빈이 전면에 나섰던것 같은데 본하가 하기싫은 하지만 해야만 하는 일을 할때는 우빈이 나와서 모든걸 커버했을것 같고. 그래서 우빈이 널 위해서라면 모든걸 했다는 대사가 맞았던것같음.


우빈이 판을 짰다 는 것도 사실은 본하의 계산이 깔려있었을것. 그래서 자신있게 손목을 그어 기억을 지웠을거야. 우빈은 본하의 아니 그들의 몸을 지키기위해서 뭐든 할 수 있었을 거고 본하는 그걸 잘 알았음. 누가 지켜보는것 같지 않냐고 초반에 말하던 석보나는 점점 모든걸 기억해 냈고.


그동안 나는 우빈에게 포커스를 맞춰서 우빈이 탈출을 위해 본하를 만들어내 이용한다는걸 전제로 극을 봐 왔었는데 이걸 뒤집어 본하가 본체다라고 뒤집어 놓은게 승조보나였었는데 이번에 석보나가 뒤를 잇네!!


그래서 본하가 약 먹자마자 괴로워하는 댄우빈은 정말로 그 약에 취약해서 괴로워하는것처럼 보였음. 그동안은 괴로웠던 그날의 기억을 본하가 플래시백해서 괴로워하는것처럼 보였는데 말이지... “지켜야했어 또 손목을 그었을 테니까” 이 말이 너무 콱 나를 찔렀음.


댄우빈은 저 말을 지키기위해 엄청 노력했음. 약이 기타케이스를 가득 채우는 동안 계속, 3년동안이나.


우아 댄우빈 진짜 ㅠㅠ 어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쩐지 트유에서 자신있게 우빈쳐다보면서 퇴장하더라고. 강력한 본하가 나올것 같았는데 댄우빈이 강하게 나갈때마다 바닥에 쓰러지고 뒷걸음질쳐서 우빈이가 이기나 했는뎁 ㅋㅋㅋㅋ 세상에 이렇게 통수 치기 있기없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