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11106 햄릿

Riddah 2012. 10. 5. 14:40



햄릿

장소
유니버설아트센터
출연
윤공주, 장대웅, 박은태, 이미경, 김수용
기간
2011.10.20(목) ~ 2011.12.17(토)
가격
VIP석 100,000원, R석 80,000원, S석 60,000원, A석 40,000원



박은태 - 햄릿

윤공주 - 오필리어

윤영석 - 클라우디우스

신영숙 - 거투르트

전동석 - 레어티스

김장섭 - 폴로니우스/무덤지기

이경수 - 호레이쇼

이미경 - 헬레나


장대웅 - 유령/유랑극단 왕

홍현표 - 로젠크렌츠

이용진 - 길던스턴

구원모 - 신부

이고운 - 유랑극단 여왕/거투르트 커버

이정화 - 오필리어 얼터


~앙상블~

김승환,박수진,김용남,박유덕,오미영,윤정열



@유니버설아트센터 (pm06:00)





음..... 벼르고있다가 슈퍼위크할인 떠서 3층 S석 25000원에 다녀옴.


은릿은 은촤의 모습이 보이는것만 빼면 무난하게 소화한듯. 목상태가 안좋은것 같았지만 쩌렁쩌렁 성량은 쩔었다.


오필리어와의 사랑이 많이표현되지않아서 듀엣부를떄 별로였음;; 오히려 오빠인 레어티스와의 케미가 돋보인듯.

동레어티스는 참~ 잘생겼더라~내내 핥핥~ 했음ㅎㅎ 성량도 쩌렁하고. 

근데 대사가 안들려서 아쉽고... 감정연기 할때 촘 어색햇음. 그래도 잘생겼으니깐 용서ㅋㅋ


윤영석배우는 왕이 웰케긔여움??? 팔랑팔랑 뛰댕기는게 참ㅋㅋㅋㅋㅋ

근데 캐릭터가 다 알듯이 사랑+야심이 복합적으로 적용되었고 특유의 고전문학 다운 캐릭터라 나는 완전 별로...

캐릭터를 좀더 어둡게 잡고 설명을 좀 해줬으면 했는데 형이 싫다! 왕비가 좋다! 내가 왕 할거임! ㅋㅋㅋㅋㅋ이런거로만 느껴져섴ㅋㅋ

왕비는 그나마 사랑때문에 눈감고 귀막고있는걸 설명해주는데;; 간만에 본 영숙배우는 역시 성량쩔었고...


장섭님은 쏘쏘...무덤지기할때 해골들고 지킬앤하기스,몬테크리스피,모짜렐라 드립ㅋㅋㅋㅋㅋ 

은촤가 내가누군지 알아? 하니깐 모짜렐라 해골을 은촤얼굴에 갖다댐ㅋㅋㅋㅋㅋ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지킬이랑 몬테랑 모촤를 봐야 더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레어티스랑 은릿이랑 마지막에 결투하는데 이건 모다??????

왠 춤을 추고 있나여! 더! 더 격하게 해야지! 으으?? 서로 안다치게 하려고 살살하는데 눈에 보였지만 비쥬얼은 훈훈했따..ㅠㅠ..


레어티스 죽을때 용서드립 하는데 너무 급 마무리라 웃겼음.

오필리어 죽었을때 햄릿이 뜬금없이 형제타령 하더니;; 뭔가 설명없이 `대사 뱉은대로 진행하니깐 알아서들으삼!`하능거 같았;;


내앞에 남자분 때문에 시야방해 있어서 무대오른쪽 못봐서 또 극 표현이 총사보다 별로라서 아쉬웠고...

은릿의 노래와 몸‛ ω ’ 동레어티스의 노래와 비쥬얼만 보고온듯...


아, 그리고 호레이쇼!!!!!!! 호레이쇼랑 햄릿이랑 케미!!!!!!!!! 쩔어 ㅠㅠ 둘이서 2인극 해주면 안되여????? ㅠㅠㅠ


그나저나 엔딩 음악이 좋다~!